2013. 9. 4. 10:59
Study/3D Graphics
내적
sLerp
Lerp
moveTowards(각 구하기 편함)
rotateTowards
위 4가지가 같은 결과를 낼수 있다. 4가지 다 같은 결과를 낼 수 있다.
과제는 벡터에 있는 위 4가지와
쿼터니언에 있는 3가지(moveTowards 는 없음) 까지 포함 총 7가지로 구현해볼것
start 에서 end 까지 player 가 1초동안 이동하는 것을 선형보간
-------------------------------------------
광선추적기법 physics.raycast?
raycast() 상황에 따라 종류 구분해서 사용
sLerp
Lerp
moveTowards(각 구하기 편함)
rotateTowards
위 4가지가 같은 결과를 낼수 있다. 4가지 다 같은 결과를 낼 수 있다.
과제는 벡터에 있는 위 4가지와
쿼터니언에 있는 3가지(moveTowards 는 없음) 까지 포함 총 7가지로 구현해볼것
start 에서 end 까지 player 가 1초동안 이동하는 것을 선형보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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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선추적기법 physics.raycast?
raycast() 상황에 따라 종류 구분해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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