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LanSaid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3. 9. 4. 10:59 Study/3D Graphics
내적

sLerp
Lerp
moveTowards(각 구하기 편함)
rotateTowards

위 4가지가 같은 결과를 낼수 있다.   4가지 다 같은 결과를 낼 수 있다.


과제는 벡터에 있는 위 4가지와
쿼터니언에 있는 3가지(moveTowards 는 없음) 까지 포함 총 7가지로 구현해볼것

start 에서 end 까지 player 가 1초동안 이동하는 것을 선형보간



-------------------------------------------

광선추적기법 physics.raycast?
raycast() 상황에 따라 종류 구분해서 사용

'Study > 3D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 vector3 quaternion  (0) 2013.09.11
[GE] 벡터  (0) 2013.08.28
posted by LanS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