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LanSaid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3. 10. 25. 16:21 Study/Unity with C#

쿼터니언 -> 벡터

/*
    // 회전생성
    Quaternion m_To = Quaternion.LookRotation(hitInfo.point - transform.position, Vector3.up);
    
    // Quaternion 값의 제어를 위해 인간의 머리로 생각 할 수있는방식으로 변환
    Vector3 myro = m_To.eulerAngles;
    myro.x = 0;
    myro.z = 0;
    m_To = Quaternion.Euler(myro);
    //*/

'Study > Unity with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 코루틴? Coroutine  (0) 2013.10.30
posted by LanS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