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30. 12:31
Study/Unity with C#
루틴? 프로그램에서의 함수
코루틴? 서브루틴
스레드를 왜썻나? 순차 적인 흐름을 병렬처리 가능하게 하기 위한 방법으로 시도
메인 루틴(콜러, 호출자) <-> 서브루틴(콜리, 피호출자)
코루틴은 다른 루틴으로부터 호출을 받았지만 리턴은 운영체제(혹은 호출자)로 넘긴다?
운영체제가 코루틴으로부터 받은 것을 판단하여 일시정지 상태의 코루틴에게 결과를 주고 그 결과에 따라 일시정지나 다음 라인으로 넘어가는 것을 수행?
---> 코루틴은 호출자에게 무언가를 시킬 수있다?(중간 결과를 보내서 호출자가 무언가를 판단하게 만듬)
사용하는데 필요한것?
yield 리턴
IEnumerator
코루틴 내부에 while문(스레드 처럼 돌릴 경우)
커널 오브젝트는 무엇인가?
코루틴? 서브루틴
스레드를 왜썻나? 순차 적인 흐름을 병렬처리 가능하게 하기 위한 방법으로 시도
메인 루틴(콜러, 호출자) <-> 서브루틴(콜리, 피호출자)
코루틴은 다른 루틴으로부터 호출을 받았지만 리턴은 운영체제(혹은 호출자)로 넘긴다?
운영체제가 코루틴으로부터 받은 것을 판단하여 일시정지 상태의 코루틴에게 결과를 주고 그 결과에 따라 일시정지나 다음 라인으로 넘어가는 것을 수행?
---> 코루틴은 호출자에게 무언가를 시킬 수있다?(중간 결과를 보내서 호출자가 무언가를 판단하게 만듬)
사용하는데 필요한것?
yield 리턴
IEnumerator
코루틴 내부에 while문(스레드 처럼 돌릴 경우)
커널 오브젝트는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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