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LanSaid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3. 10. 30. 12:31 Study/Unity with C#
루틴? 프로그램에서의 함수

코루틴? 서브루틴


스레드를 왜썻나?  순차 적인 흐름을 병렬처리 가능하게 하기 위한 방법으로 시도


메인 루틴(콜러, 호출자)  <-> 서브루틴(콜리, 피호출자)
코루틴은 다른 루틴으로부터 호출을 받았지만 리턴은 운영체제(혹은 호출자)로 넘긴다?
운영체제가 코루틴으로부터 받은 것을 판단하여 일시정지 상태의 코루틴에게 결과를 주고 그 결과에 따라 일시정지나 다음 라인으로 넘어가는 것을 수행?

---> 코루틴은 호출자에게 무언가를 시킬 수있다?(중간 결과를 보내서 호출자가 무언가를 판단하게 만듬)



사용하는데 필요한것?
yield 리턴
IEnumerator
코루틴 내부에 while문(스레드 처럼 돌릴 경우)



커널 오브젝트는 무엇인가?

'Study > Unity with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 쿼터니언 <-> 벡터 변환  (0) 2013.10.25
posted by LanSaid